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고객센터

고객센터

A/S문의 게시판 입니다. 불편 사항을 말씀해 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QNA - 문의 전 확인하세요!!
작성자 극동음향주식회사 (ip:)
  • 작성일 2016-12-09 10:27: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28
평점 0점

1. A/S 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말에도 접수되나요?

ㆍ근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 공휴일 휴무

방문 시 당일 수리 또는 교환 마감은 오후 4:30 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수리불가하며, 접수만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보다 먼저 접수한 접수현황이나 증상확인, 부품 및 재고 여부에 따라 당일 A/S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방문 시에는 반드시 제품과 보증서, 영수증을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A/S 처리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ㆍ보통 택배가 접수되면 접수된 순서대로 담당자가 점검 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진행하게 됩니다.

A/S 진행 기간은 고객님보다 먼저 접수된 접수 현황과 증상 확인, 부품 및 재고여부에 따라 상이합니다.

통상적으로는 2~5(휴일 제외)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고 있으나 안내드린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A/S 비용은 어떻게 결재하나요? 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ㆍ 택배 진행 시 문자로 입금 금액과 계좌가 안내되고, 입금 확인 후 출고 가능합니다. 단, 접수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 시에는 꼭 전화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로 결제 진행은 시스템상의 이유로 방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4. 정품보증서를 분실하였습니다. A/S가 가능한가요?

ㆍ브랜드별 상이하며,

1) 이어폰의 경우는 구매영수증(간이수기영수증 불가)을 통하여 구매일, 모델명, 실 판매자의 확인 후 담당자의 판정에 따라 상담 안내 후 처리됩니다.

2)음향기기의 경우 제품 하단 또는 옆면에 부착된 극동음향 스티커, 시리얼 번호, 구매영수증 등으로 담당자가 본체 확인 후 처리 안내됩니다.

단, 무료 A/S(구매날짜로부터 1년)를 받을 경우에는 반드시 구매영수증(간이 수기영수증 불가)을 본사에 제출하시어 정확한 구매날짜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도 소비자과실에 의한 불량은 유상입니다.)


5. 구매내역서나 간이 영수증으로도 처리 가능한가요?

ㆍ통상적으로 A/S 진행 시 무상 기간의 증빙을 요하는 영수증은 현장 구매 시 받은 영수증(카드/현금)을 말하며,

또는 인터넷 구매 시 구매명세서의 경우는 구매날짜, 모델명, 구매처가 적힌 명세서(또는 온라인 카드/현금 매출 전표)로 담당자 확인 후 처리 안내됩니다.

그러나 수기로 기재된 간이 영수증 등은 증빙의 효력이 없으므로 추가하여 증빙을 요청하고 있으며, 만약 최종 미 증빙 시 A/S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온라인 구매하였는데, 오래 되서 영수증 출력이 되는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ㆍ구매내용을 확인하여 구매날짜, 모델명, 실 구매처가 확인되는 증빙서류(현금영수증 or 온라인 카드 매출전표)를 제출하거나 출력이 불가할 경우 해당 화면을 캡처하여 본사에 제출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안내됩니다.

단, 실 구매처의 병행 수입 건은 처리 받으실 수 없습니다.


7. 제품제조 일자가 예를 들어 2015년 4월이고, 실제 구매한 날짜가 2016년 1월일 경우 무상 보증 수리 기간의 적용 날짜는 언제인가요?

ㆍ무상 수리 기간은 구매날짜로부터 1년입니다. (단, 브랜드별로 보증기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 A/S를 받으려면 접수 또는 A/S 진행 중 구매영수증(간이영수증 불가)을 첨부하여 정확한 구매날짜를 본사에 확인시켜 주셔야 합니다.

단, 무상 보증기간 기간 이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8. 택배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ㆍ7일 이내의 초도불량을 제외하고 보증기간 이내의 접수 시 편도 부담입니다.

예)착불로 보낼 시 착불로 수령, 선불로 보낼 시 선불로 수령

단, 테스트 후 제품 문제가 아닌 고객님의 과실 또는 단순 조작 미숙으로 판단될 경우 또는 점검 후 A/S를 원치 않으신 경우나 반송 요청에 의한 반송처리는 착불로 발송 처리됩니다.


9.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ㆍ담당자가 제품 점검 후 견적 안내드릴 때 발행 요청하신 후,

전자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본사 fax.070-7854-6600 or qna@kdsound.co.kr 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참고로 해당 수리 사항과 관련한 세금계산서 발행은 당월까지만 가능합니다.


10. 병행수입제품과 해외구매 상품도 A/S가 가능한가요?

ㆍ병행수입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단, 해외 구매 정품 상품의 경우 브랜드별 상이하며, 영수증 증빙하여 상담 후 진행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때 진행되는 브랜드의 경우라도 수리비는 국내 정식 수입제품보다 2~3배 할증 적용됩니다.


11. A/S 접수 전에 확인할 사항이 있나요?

ㆍ제품의 자가 진단을 통해 고장 여부를 먼저 확인 해 본 후 접수합니다.

증상이 애매한 경우나 오래된 제품의 경우 1차 게시판 또는 전화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이어폰

사용 중인 MP3, 스마트폰 외 다른 플레이어에서의 사용 시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어폰의 증상을 말하지 않고, 테스트를 권해봅니다.

다른 음원으로 음원의 상태를 확인해 봅니다.

플레이어와 케이블 연결하는 플러그 쪽 연결 상태에 따른 변화를 확인하고, 플러그를 닦아서 점검합니다.

2) 기타 음향기기

다른 CD 또는 테이프 등으로 동일 증상인지 확인한다.

전원 관련 이상 시 각종 연결 잭이 정상으로 설치되어 있는 지, 배터리 및 전원상태를 확인합니다.

드라이버 설치 에러의 경우

기존 드라이버 삭제 후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OS에 맞는 드라이버를 검색 후 다운받아 새로 설치해 봅니다.

Reset 기능이 있는 모델의 경우 Reset 실행 후 일정 시간 관찰 후에도 동일 증상인지 확인합니다.

위와 같이 제품 자가 진단을 통해 고장 여부를 먼저 확인한 후에도 지속적인 이상이 있다고 판단이 될 경우, A/S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부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나요?

ㆍ리모컨, 안테나, 어댑터, 카트리지, 일부 모델의 시스템 케이블 외 부품만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13. 해당 제품의 한글설명서는 없나요?

ㆍ한글설명서가 제작된 제품의 경우라면 구매 시 제품과 함께 공급됩니다.

별도 요청의 경우라면 구매 관련 증빙 후 고객센터(02-2234-8804)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모델에 따라 한글설명서가 제작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14. 제품 배송 받은 지 7일 이내 불량 제품의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1) 구매 일주일이내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

판매처로 1차 상담 후 제품 반송(원 구성품 일체)

불량 증상 확인을 위해 판매처 또는 수입사로 제품 반송

수입사 : 불량여부 점검/판단

판매처로 불량여부를 통보하여 판매처의 고객서비스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2) 판매처를 통하지 않고, 수입처로 직접 의뢰한 경우

전화 문의 후 제품 반송(케이스+제품+구성품 일체+구매영수증, 증상 및 연락처 메모)

제품 도착 후 제품이상 유무에 따라서, 본사 고객 서비스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모든 처리는 불량 증상의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단, 수리가 아닌 반품을 위한 제품 반송 시에는 반드시 받은 제품 그대로(구성품 일체) 반송을 하여야 하며, 실 구매처와 상담 후에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5. 보상교환 받은 제품은 보증기간이 다시 연장되나요? 보증기간 내 반복적으로 진행이 가능한가요?

ㆍ보증기간 내에 교환은 반복적으로 진행되지만,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으며, 처음 구매한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기간 만료 후 고객서비스 정책에 따라 제품, 보증서 반납 후 할인 금액으로 재구매를 하신 경우에는 신규구매와 같은 보증기간이 발생하며 보증서가 새로 발급됩니다.


16. 서비스 받은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1) 이어폰 등 제품 1:1 교환인 경우

: 보증기간 내에 보상교환 받으신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보상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라면 본사 고객 서비스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2) 기타 음향기기 등 수리

: 교체된 동일 부품의 불량의 경우, 서비스 받으신 날짜로 부터 3개월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17. 갑자기 드라이버 인식이 안돼요.

ㆍPC "프로그램 추가 제거"에서 기존 드라이버 제거 후 PC 재부팅하여, 드라이버를 재설치하고 다시 부팅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때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해당 모델을 검색하여,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게 최신 버전으로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예) http://tascam.com/ , http://www.teac.com/ 등

만약 설치 도중에 문제점이 계속하여 발생 된다면 02-2234-8804로 문의하시거나, 제품을 본사로 보내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8. USB 3.0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ㆍ모델에 따라서는 출시 당시 USB 2.0전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TEAC 본사에서 정식으로 3.0 호환되는 드라이버 관련하여 공식적으로 받은 자료가 없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02-2234-880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9.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1) 기기의 블루투스 버튼 또는 멀티버튼을 2~3초 누릅니다.

2) LED 또는 소리 알림을 통해 페어링 모드에 진입했음을 확인합니다.

3)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기기를 검색합니다.

4) 검색된 기기를 터치하여 등록합니다.

5) 소리가 잘 나오고 있는 지 확인합니다.


20. 제네바오디오 L , XL 출장 접수 전입니다. 아래 증상일 경우 조치사항은 없나요?

1) 리모컨으로는 작동되는데 본체 터치패드가 작동 안 합니다.

- 터치 ON/OFF 기능 확인합니다.

전원OFF

 리모컨으로 CD재생 버튼을 디스플레이 화면에 터치 ON 이 뜰 때까지 누릅니다.

2) 블루투스 사용 중 전원이 꺼집니다.

- 절전기능 확인합니다.

 리모컨을 사용하여 전원ON

 LINE IN 모드로 갑니다

 CD 꺼내기(Eject) 버튼을 5초정도 누릅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이 ... 으로 바뀝니다.

CD 뒤로 가기 버튼을 5~6번 누릅니다.(누르는 횟수는 버젼에 따라 다릅니다)

ERP ON으로 들어갑니다.

CD재생 버튼을 누르면 ERP OFF로 바뀝니다.

 전원OFF

해당 기능에 의한 이상 유무 확인 후에도 같은 증상이라면 02-2234-8804로 출장 접수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탬탬**** 2018-02-01 16:0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아토믹플로이드 SUPERDARTS+REMOTE를 사용하고 있는데, 거의 단선이 되려해서 보상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11번가 등을 통해서 샀던거라, 이어폰의 보증서는 있는데 극동음향의 보증서 등은 없습니다.

    보상 구매가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어떠한 것들이 필요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박권**** 2019-11-09 10:27: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eac open reel입니다 모델 TEAC X10R입니다 오랜동안 사용하지 않아 자동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외상이나 충격은 없습니다. 수리가능 한지를 알려주십시요,
  • **** 2021-09-19 10:20: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영국 정부는 국내 축구 안전놀이터기관들이 리그를 떠나려는 구단들을 상대로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법을 개정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 발표된 유러피안 슈퍼 리그는 [ http://toto10.xyz ] 팬들은 물론이고 정부, 선수들 그리고 감독들의 지지조차 받지 못하면 48시간만에 무산되었습니다.



    그 후 영국 정부는 법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축구협회나 프리미어리그 측에서 무단으로 다른 리그나 대회에 참여하려는 구단들에게 강력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지난 4월 영국 총리인 보리스 존슨은 구단들의 슈퍼리그 참가를 막기위해서 법안 제정도 불사하지 않을 것이며 해당 행위는 카르텔을 형성하는 것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지난 달 스페인 법원은 UEFA가 레알 마드리드, 바르샤 해외안전놀이터 그리고 유벤투스가 슈퍼리그에 참여하려고 했다는 혐의로 내린 모든 징계를 철회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우리는 팬들과 이번 슈퍼리그를 막아냈습니다. 하지만 법원의 이런 결정때문에 구단들이 다시 한번 슈퍼리그를 시도한다면 이번에는 법적으로 저지할 근거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해당 행위를 반드시 막을 것입니다."

    이안 라이트는 레스터 팬들이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한 커뮤니티 실드에서 우승하는 과정에서 보인 수치스러운 행동에 "매우 실망했다"고 말했다.


    라이트는 언어 폭력이 자신과 동료 ITV 해설위원 로이 킨을 [ http://toto11.xyz ] 겨냥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아스날의 전설적인 선수인 그는 관중석에서의 무언가에 화가 난 것처럼 보였고, 일부 레스터 팬들은 여전히 그들이 방송 중에 "완전한 머그"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나중에 자신이 팬들의 작은 부분을 언급하고 토토이벤트있다는 것을 언급했다.

    한편,라이트는 개인 트위터에 "레스터 팬들은 내가 레스터와 그들의 구단주에 대해 얼마나 존경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고,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확실히 해두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내가 말해야 하는 것은 우리가 있었던 갠트리에서 전문가들을 조사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부 레스터 팬들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무슨 말을 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레스터의 팬들은 그런 식으로 행동해서는 안 메이저놀이터 됩니다. [ http://toto12.xyz ] 당신이 레스터를 대표하지 않는 특정 팬들이요."

    또한 켈레치 이헤아나초의 후반 막판에 PK로 레스터가 1-0으로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 **** 2021-10-14 10:23: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공격형 미드필더 필요한 상황에 와서 쏠쏠하게 써먹었는데 세간의 기대만큼 막 역대급 천재 이런 느낌은 아니었음
    역동성이 많이 죽은게 눈에 띄어서 아스날 팬들도 '엥? 생각만큼은 아닌데...'라는 느낌도 있었지만
    오히려 하드워커 느낌이 강했고 그래도 태도나 정신적인 면에서만큼은 임대생인데도 불구하고 팀내 탑클래스에 속하는등 정말 열심히였음

    딱 적절한 시기에 와서 열심히 뛰어주다 가서 고마움

    아탈란타와 로마는 타미 에이브러햄을 원하며, 첼시도 에이브러햄의 [ http://xxx.aaoouu.com ] 임대계약을 준비하고 있지만, 알려진바에 따르면, 선수는 잉글랜드를 떠나길 원치 않으며, 그의 심장은 아스날로 향하고 있다. 23살의 센터포워드는 연쇄이적에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로멜로 루카쿠가 인터밀란에서 첼시로, 에딘제코가 로마에서 인터밀란으로 이적할 수 있으며, 두반 자파타도 인터밀란의 잠재적 옵션이다. 그래서, 아탈란타와 로마는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찾고 있으며, 양 팀은 모두 에이브러햄을 눈여겨보고 있다.

    성골이란 놈이 라이벌 클럽이적을 선호하네 런던말고 다른 데로 가주면 좋겠는데

    이탈리아 언론사인 Calciomercato 보도에 따르면, 첼시는 타미 에이브러햄의 2년 임대 + 임대료 5M유로 + 이적조항 30-35M유로를 수락할 준비가 되었다. 하지만, 이탈리아 언론사는 에이브러햄이 잉글랜드를 떠나길 원치 않으며, 오히려 첼시의 라이벌인 아스날로 이적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잉글랜드 국가대표롯 6경기동안 1골을 기록했으며, [ http://yyy.aaoouu.com ] 첼시 아카데미를 졸업한 그는 브리스톨 시티, 스완지 시티, 아스톤 빌라에서 임대생활을 보냈다. 이 센터포워드는 지난시즌 첼시에서 32경기동안 12골과 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대구고는 12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제52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중앙일보·일간스포츠·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주최) 준결승전에서 신일고를 15-2로 크게 물리쳤다. 이어 열린 경기에서 경기고는 광주일고를 7-6으로 꺾었다. 두 팀은 13일 오후 6시 대결한다.


    터키 매체에 따르면 페네르바체는 김민재에게 바캄부 영입을 위한 로비스트 역할을 맡아달라고 요청했다고함.


    아우구스토가 심지어 “김민재 이새끼는 브라질 사람이었으면 바르셀로나 간다 ㄹㅇㅋㅋ”이라고 인터뷰까지 했을 정도ㅋㅋㅋㅋ

    페네르바체는 김민재가 합류한데 이어 또다른 베이징궈안 출신의 [ http://zzz.aaoouu.com ] 선수를 영입하길원함.



    페네르바체는 김민재에게 바캄부를 설득해달라고 요청했으며, 김민재는 정식계약이후 바캄부와 소통할예정이라고함.



    바캄부는 현재 유럽복귀를 원하고있고, 같은 터키팀인 트라브존스포르도 바캄부를 주목하고있다고함.
  • **** 2021-11-01 03:08: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FC 바이에른 뮌헨과 레온 고레츠카의 재계약 사가에 진전이 생겼다.

    고레츠카는 바이언과 새로운 장기계약에 동의했다. 2026년까지 이어지는 5년계약 싸인을 앞두고 있다. 연봉은 약 €15m이다.

    계약완료는 며칠 이내로 이루어진다. 이제 분명하게 [ http://eee.vivinix.com ] 정리할 세부사항을 조율하는 것만 남아있다. 기존 계약은 2022년 까지였다.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
    "고레츠카는 유럽에서 가장 뛰어난 미드필더 중 하나다. 그런 선수와 새로운 희망의 시대를 오랫동안 함께 할 생각에 너무 기쁘다. 앞으로 고레츠카와 훌륭한 하모니를 보여주겠다."

    그는 현재 바이언에서 최고의 폼을 보여주며 팀의 주전으로 [ http://fff.vivinix.com ] 활약하고 있다. 축구선수로서 만개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성장하는 중이다.
    이적시장 초반에 재계약 결렬이니 하면서 이적설 찌라시가 몇 개 나오긴 했지만 그게 별로 진해지지도 않았고, 1티어 기자들이 대부분 아무 말도 안하고 있었으니 뭐... 결국 재계약 할 거 같았음.
    페네르바체의 미드필더 이적 옵션 중 하나로 안드레아스 페레이라가 발표되었습니다.

    페레이라는 맨유의 제안을 거부하고 브라질의 플라멩구로 이적하길 원합니다.

    10번롤과 윙어 포지션을 뛸 수 있는 페레이라는 PSV [ http://ggg.vivinix.com ] 아인트호벤에서 축구를 시작했고, 그 뒤 맨유, 그라나다, 라치오같은 팀에서 뛰었습니다.

    25세의 축구선수에 관한 공식 이적은 곧 발표될 것 으로 예상됩니다.
    얘는 잉글랜드,스페인,이탈리아에서 뛰어봐도 제대로 활약한 리그가 없는데 이쯤되면 걍 브라질 복귀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듯
    노르웨이의 미드필더 마르틴 외데고르가 아스날로 이적했다. 리그 첫 번째 경기가 시작되기전 카를로 안첼로티가 말한 것을 보면 외데고르는 아스날로 이적이 유력했다.

    1998년 12월 17일 드람멘에서 태어난 외데고르가 아스날로 이적하면서 발생한 이적료는 40m 유로다. 지난시즌 6개월간 아스날로 임대갔던 외데고르는 이제 아스날로 영구 이적했으며 계약기간은 2026년까지다.

    22세의 외데고르는 스트롬스곳세,카스티야,헤레벤,비테세,레알 [ http://hhh.vivinix.com ] 마드리드,레알 소시에다드,아스날의 유니폼을 입었다. 아스날 복귀를 열망했던 외데고르의 아스날 복귀 소식은 아르테타 감독한테는 희소식이다.

    지난 시즌 겨울 이적시장에 아스날로 함류한 외데고르는 EPL에서는 14경기에 출전하며 1골 (vs토트넘) 2도움을 기록했다. 아스날이 유로파리그에서 비야레알한테 패 하기 전까지 유로파리그에서는 6경기에 출전했다.

    노르웨이인은 2015년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한 후 레알 마드리드 1군에서 지속적으로 출전하지 못했다. 카스티야,두 네덜란드 클럽,레알 소시에다드를 거치면서 편안함을 느끼고 지속적으로 출전할 수 있는 곳 또한 아르테타가 있었기때문에 외데고르는 아스날로 이적하기로 결심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고  
화살표TOP